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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FAQ)

제목

[배송] 택배 사고가 났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베이킹몬(ip:)

작성일 2021-09-13 00:05:39

조회 5774

내용

■ 택배사고 안내


택배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1:1 상담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1522-5714로 연락 부탁 드리며, 

카카오채널 '베이킹몬'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1. 택배박스+상품 파손

박스와 상품 모두 파손된 경우, 배송 중 발생하는 배송 사고 입니다.

아래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택배사 사고처리로 진행하여 교환/환불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 택배 박스 전체 사진

- 박스 파손부위 근접 사진

- 운송장 사진

- 파손된 상품 사진

- 동봉된 A4 주문서 전체 사진


2. 신선식품(냉동/냉장/초콜릿/팩류) 상품만 파손

신선식품(냉동/냉장/초콜릿/팩류)의 경우 아이스박스 미구매시 파손에 대한 보상이 불가합니다.

(택배사 사고확인서 등록시 제외)

아이스박스 구매건은 아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보상(교환/환불)이 가능하여 처리 안내드리겠습니다.


- 파손된 상품 사진

- 파손된 아이스박스 사진

- 동봉된 A4 주문서 전체 사진


3. 상품만 파손(신선식품 제외)

일반택배박스나 아이스박스 상관없이 사진 공유 부탁 드립니다.


- 파손된 상품 사진

- 파손된 박스(아이스박스) 사진

- 동봉된 A4 주문서 전체 사진


4. 태풍, 우천등 자연재해로 인한 박스/상품 훼손이 심할 경우

몬스터배송(새벽배송) 우천 메뉴얼

최대한 비로 인한 피해가 없는 위치에 배송을 진행하고는 있는 점 안내 드리며, 사고접수는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우선 우천으로 인한 이슈가 있을 경우

문의 주시면, 정확한 경위 파악하여 사고접수 가능여부 확인하여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파손된 상품이 다수일 경우 전부 찍어주셔야 합니다.

위 항목을 취합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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