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몬
barbar
0

QUICK ICONS

  • 상품검색
  • 공지사항
  • 카톡문의
  • 상품후기
  • 마이쇼핑
  • 등급안내
  • 주문조회
  • 관심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최근본상품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좋아요
  • 블로그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FAQ)

+ MORE
  • [ ] [홈페이지] 인기상품을 쉽게 찾고 싶어요.

    ■ 인기상품 확인 방법


    아래 경로에서 인기상품 확인 가능합니다. 


    - PC 기준

     > 베이킹몬 홈페이지에서 스크롤 내리면 [ BEST ITEM ] 확인

     > 홈페이지 상단 좌측에 [ BEST 100 ] 클릭


    - 모바일 어플 기준

     > 어플 스크롤 내리면 [ BEST ITEM ] 확인

     > 어플 좌측 상단 메뉴 클릭 > [ BEST 100 ] 클릭


  • [ ] [홈페이지] 최근에 본 상품을 다시 확인할 수 있나요?

    ■ 최근에 본 상품 확인 경로


    최근에 본 상품들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PC 기준 

    좌측에 [ TODAY'S ITEMS ] 에서 확인


    - 모바일 어플 기준

    우측 상단 [ 종모양 ] > [ 최근본상품 ] 에서 확인


  • [ ] [반품] 반품한 상품 환불은 언제 되나요?

    ■ 반품 상품의 환불기간


    반품한 상품은 당사로 제품 입고 후 검수기간이 소요됩니다. 

    입고 후 반품 승인까지 3~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금액 환불은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수거후 일정 시일이 경과되었음에도 반품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 카카오채널 '베이킹몬'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 [반품]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신선식품

    신선식품의 경우 주문 실수등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상온 및 도구류

    변심반품은 수령 후 7일내 반품이 가능하며, 기간 경과시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개봉 및 사용등으로 새제품으로서 재화가치가 떨어졌을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 ] [회원] 소셜 간편회원은 무엇인가요?

    ■ 소셜 간편회원가입


    베이킹몬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시는게 아니라 카카오톡 혹은 네이버 연동으로 가입하시는 아이디입니다. 

    소셜 간편회원 가입시 베이킹몬 아이디는 고객님께서 설정하시는게 아니라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설정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톡 연동 : 숫자@k

    네이버 연동 : 숫자@n


  • [ ] [회원]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으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카오채널 '베이킹몬'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 [회원]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베이킹몬 홈페이지 혹은 어플에서 로그인을 클릭하신 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위 경로롤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카카오채널 '베이킹몬'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 [회원] 나의 회원상태를 알고 싶어요.

    ■ 회원상태 확인 경로


    회원 상태 및 등급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PC 기준

    로그인 > 우측 상단 [ 마이샵 ] 클릭


    - 모바일 어플 기준

    로그인 > 상단 사람모양 이모티콘 클릭


  • [ ] [회원]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회원정보 수정 경로


    회원정보 수정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회원정보 주소를 변경하신다고 하더라도 기존 배송지가 변경되는 것은 아니니 주문시 배송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PC 기준

    로그인 > 우측 상단 [ 정보수정 ] >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


    - 모바일 어플 기준

    - 로그인 > 상단 사람모양 이모티콘 >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


  • [ ]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 방법


    베이킹몬 홈페이지에서 [ 회원가입 ] 버튼을 누르신 뒤 절차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소셜 간편회원가입은 고객님의 카카오톡 혹은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하시며, 로그인 페이지에서 [ 카카오 계정 로그인 ] 혹은 [ 네이버 로그인 ] 버튼을 누시면 됩니다.


  • [ ] [회원] 개명 또는 대표자 변경 후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 개명 또는 대표자명이 변경되었을 경우


    가입 후 성함은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이 어렵다보니 카카오채널 '베이킹몬'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사업자 대표자명 변경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사진과 함께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 [주문] 주문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주문번호 확인 방법


    주문번호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수신하신 알림톡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PC 기준

    로그인 > 우측 상단 [ 마이샵 ] > 주문조회


    - 모바일 어플 기준

    로그인 > 상단 사람 이모티콘 > 주문조회


    - 비회원

    PC > 우측 상단 [ 마이샵 ] > 주문조회 > 비회원주문조회 로그인


  • [ ] [주문] 구매내역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구매내역 확인 방법


    구매내역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 주문건의 경우 PC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PC 기준

    로그인 > 우측 상단 [ 마이샵 ] > 주문조회


    - 모바일 어플 기준

    로그인 > 상단 사람 이모티콘 > 주문조회


    - 비회원

    PC > 우측 상단 [ 마이샵 ] > 주문조회 > 비회원주문조회 로그인


  • [ ] [주문] 취소된 상품을 다시 받아보고 싶어요.

    ■ 취소된 상품 배송 희망 시


    취소접수 후 철회를 희망하실 경우 당사로 문의 주셔서 조치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카카오채널 '베이킹몬' 으로 문의주시거나 1522-5714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다만, 이미 취소(환불)승인이 되었거나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뒤 입금시일이 경과되었을 경우에는 취소철회가 불가능하여 재주문만 가능합니다. 



  • [ ] [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가격이 변경되었어요.

    ■ 장바구니 상품의 가격변동


    모든 제품들은 수급 상황이나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라 실시간으로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 ] [상담] 고객센터 연락처가 어떻게 되나요?

    ■ 고객센터 연락처


    베이킹몬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1522-5714 입니다.

    홈페이지 하단에서 고객센터 및 당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상품] 상품번호(코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상품번호(코드) 확인 방법


    확인을 원하는 상품 클릭 후 PC에서는 상품 이미지 우측, 모바일의 경우 스크롤을 내리면 수량 선택란 위에 노출됩니다.

    시험성적서, 수입필증 등의 서류 요청 또는 상품 재고 확인 요청 시 정확한 상품명 언급이 어려우시다면 상품코드를 확인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 모바일 버전




  • [ ] [결제]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무통장 결제


    결제 완료까지 된 경우 아래와 같이 주문 완료 내역이 노출됩니다.

    결제수단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여 주문하신 경우 노출된 국민은행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안내의 경우 APP PUSH, 카카오톡 알림톡, SMS 등을 통해 발송됩니다.

    APP PUSH를 설정하신 고객님은 알림톡 또는 SMS가 발송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 예시 이미지


  • [ ] [결제] 입금할 계좌를 알고싶어요.

    ■ 무통장 입금 계좌


    국민은행 350601-04-320062 (주)몬즈컴퍼니


    위 <국민은행> 계좌로만 무통장 입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무통장 거래를 하셨던 고객의 경우 신한은행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자동 입금 매칭이 되지 않고 수동으로 처리되어 확인 지연, 당일 출고 불가 등 불편 사항이 발생되오니

    반드시 주문서 상 무통장 입금 계좌를 확인하시어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결제] 입금 지연으로 주문이 취소되었는데 주문을 복구할 수 있나요?

    ■ 입금 전 취소 주문서 취소 철회 (무통장 / 가상 계좌)


    입금 기한은 주문 후 7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서가 자동 취소됩니다.

    미입금으로 자동 취소된 주문서는 품절, 판매가 변경, 송장 연동 오류 등의 사유로 취소 철회가 불가함으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신규 주문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또는 가상 계좌 결제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일 기준 7일 이내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Q&A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